728x90
Q. 유료 트래픽(CPC)의 모바일 전자상거래 전환율은 어떻게 확인합니까?
A. 잠재고객 > 모바일 > 개요로 이동한 후 유료 검색에서 유입되는 트래픽을 확인하려면 트래픽 유형을 보여주는 두 번째 측정기준을 추가
B. 획득 > 전체 트래픽 > 채널로 이동한 후, 모바일에서 유입되는 유료 검색 트래픽을 확인하려면 기기 카테고리ㅣ를 보여주는 두 번째 측정기준을 추가
C. A와 B모두 정답
D. 애널리틱스에서는 데스크톱에서 유입되는 트래픽 또는 모바일/태블릿에서 유입되는 통합 트래픽만 확인할 수 있고 모바일 트래픽만 따로 확인하는 방법은 없음
[나의 풀이]
A에 설명 되어있는데로 하면 기기mobile 통한 트래픽 유형 paid의 전환율 확인 가능
B에 설명 되어있는데로 하면 채널Paid search통한 기기mobile의 전환율 확인 가능
D는 아님
- GAIQ 문제에 대한 개인적인 풀이입니다. 절대적인 답이 아닐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주세요.
'G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GAIQ] 다중 채널 유입경로 보고서의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? (0) | 2017.02.17 |
---|---|
[GAIQ] 자동 태그 추가를 통해 애드워즈 도착 URL에 추가되는 URL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? (0) | 2017.02.17 |
[GAIQ]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기여 모델이란 무엇입니까? (0) | 2017.02.17 |
[GAIQ] 다음 중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추적하는 조회 유형은 무엇입니까? (0) | 2017.02.17 |
[GAIQ] 수동 태그 추가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는 언제입니까? (0) | 2017.02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