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Q.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기여 모델이란 무엇입니까?
A. 전환에 기여한 애드워즈 광고를 결정하는 규칙 집합
B. 신규방문 vs 재방문 사용자에 세션을 할당하는 규칙 집합
C. 전환경로에서 판매 및 전환에 대한 기여도를 터치포인트에 할당하는 방식을 결정하는 규칙 집합
D. 특정 관심분야 카테고리를 각 세션에 할당하는 규칙 집합
[나의 풀이]
A. 애드워즈 만 전환에 기여하는게 아니니 틀렸고
B. 세그먼트로 신규방문 재방문 구별하는거 얘기 같고
C. 터치포인트? 전환이 발생한 위치 를 저렇게 표현한듯
D. 세그먼트를 관심분야 보고서에 적용하는 내용인듯함
- GAIQ 문제에 대한 개인적인 풀이입니다. 절대적인 답이 아닐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주세요.